[프리미엄분석픽] 9월 15~16일 화~수요일 프로토62회차 프로,해외축구분석 - 해외축구중계

홈 > 스포츠분석픽 > 프로토 유료분석픽
프로토 유료분석픽

[프리미엄분석픽] 9월 15~16일 화~수요일 프로토62회차 프로,해외축구분석 - 해외축구중계

매니저 0 53 0

[프리미엄분석픽] 9월 15~16일 화~수요일 프로토62회차 프로,해외축구분석 - 해외축구중계 

[프리미엄분석픽] 9월 15~16일 화~수요일 프로토62회차 프로,해외축구분석 - 해외축구중계

No 106. 우한 줘얼(N) vs 상하이 상강 - 패


선택 이유: 우한은 역배당 평가를 받은 경기에서 줄곧 고전하고 있다. 물론 베이징 궈안과 무승부를 기록하긴 했지만 수비 불안 문제가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. 상하이 상강의 공-수 밸런스는 베이징 궈안보다 안정적인 편.


베팅 추천: B 핸디를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다. 상하이 상강은 공격 기복도 심하고 오스카의 출전 여부도 불확실하기 때문.


예상 스코어 1-2


상하이 상강 승 > 오버 > 플핸무


 


No 109. 전북 현대 vs 울산 현대 - 패


선택 이유: 전북의 최근 퍼포먼스, 특히 수비 상황에서 너무 불안한 모습을 노출하고 있다는 점이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.


베팅 추천: C 울산은 18시즌부터 전북 원정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고 있다. 전북이 완벽하게 다른 플랜을 들고 나올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.


예상 스코어 1-2


플핸무 > 울산 승 > 오버


 


No 112. 광주FC vs 상주 상무 - 무


선택 이유: 광주는 상대가 전진 성향이 강할 때 공격 상황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편이다. 다만 공격 대비 수비가 굉장히 불안정한 편이다. 상주 역시 반격 및 역습에 최적화된 팀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.


베팅 추천: C 만약 어떻게든 승부가 갈릴 것이라고 판단했다면 승무패/ 핸디보다는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아 보인다.


예상 스코어 2-2


오버 > 무승부 > 마핸패


 


No 115. 허베이 화샤(N) vs 베이징 궈안 - 패


선택 이유: 베이징 궈안만큼 허베이 역시 수비라인이 매우 불안정한 팀. 또한 그들의 플랜A가 제어 당할 때 끌려가는 성향이 매우 강하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.


베팅 추천: C 다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장 무난할 경기. 두 팀 모두 10경기 중 2경기에서만 언더를 기록했다.


예상 스코어 2-3


오버 > 플핸무 > 베이징 궈안 승


 


No 124. 알 아인(N) vs 알 사드 - 패


선택 이유: 알 아인의 강한 공격 성향은 리그-챔스 가리지 않고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고 있다. 상대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알 사드에게는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.


베팅 추천: A 사실상 알 사드의 홈 경기이기도 하다. 주력으로 활용할 만하다.


예상 스코어 1-3


알 사드 승 > 플핸패 > 오버


 


No 130. 세파한(N) vs 알 나스르 - 패


선택 이유: 세파한은 상대적으로 수비 쪽 강세를 가지고 있지만 이란 외 지역에서는 기대치를 밑도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. 더구나 알 나스르보다 경기 감각이 떨어진 상태라는 점도 불안요소다.


베팅 추천: B 해외에서는 알 나스르의 배당이 줄곧 하락세, 프로토에서는 상승세다. 배당 흐름에 너무 현혹되지 않는 것이 좋다. 주력으로 활용하기엔 부담이 클 수 있다.


예상 스코어 1-2


알 나스르 승 > 오버 > 플핸무


 


No 133. 몽펠리에 vs 올림피크 리옹 - 무


선택 이유: 몽펠리에는 홈 경기에서 강점을 가진 팀이고, 리옹과의 홈 경기에서도 최소 패하지 않는 경기를 꾸준하게 해내고 있다. 리옹은 지난 보르도 원정에서 다소 고전하는 등 원정에서 아주 강한 팀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.


베팅 추천: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추천한다. 좀 더 안정적인 베팅을 목표로 한다면 플핸승을 추천한다.


예상 스코어 1-1


플핸승 > 무승부 > 언더


 

0 Comments
스포츠중계 앱 스포츠중계 빤트티비 보증업체 빤트티비
Category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